골전도 헤드폰 WIRELESS TREKZ TITANIUM 사용기

한스블루 입니다.

오늘은 음향 기기에 조금 관심 있는 분이라면
한번쯤은 관심을 가져봤을만한
골전도 헤드폰에 대해서 이야기 해볼까 합니다.

이름하여 WIRELESS TREKZ TITANIUM!
BONE CONDUCTION HEADPHONES라고 되어있네요.

저도 길을 걷다가 우연히 알게 되었는데,
 처음에는 가격이 너무 비싸서 망설였지만 ㅠㅠ
운동을 하면서도 밖에 있는 소리를 들을 수 있는 엄청난 장점을 가지고 있어요...

아무생각없이 이어폰을 귀에 꼽고 운동하다보면,
뒤에서 오는 사람이나 차와 충돌할 수도 있어서
매우 위험할 수 있습니다. (특히나, 전 자전거를 즐겨타다보니...)

그리구, 볼륨을 크게 올려도 고막에 손상이 없는 신기한 특징에 반해
결국 2개나 사고 말았네요. ㅠㅠ
여자친구꺼까지!!! :)

그럼 한번 살펴볼까요?

아 참.... 이것도 어디 협찬받은거 아닙니다. -_-;;

총 3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근데 저는 그냥 무난한 회색/블랙을 선택했습니다.


뭐 여성분이 들고 있어도 정말 무난하죠?




사무실에 올려놓았을때의 모습입니다. 사람들이 정말 신기하게 봅니다.ㅎㅎㅎ;;;



왼쪽에는 원터치 버튼이 있어서 전화가 오면 통화를 할 수도 있습니다.
정말 통화할때 선명하게 들리고 상대방도 잘 들린다고 합니다.



오른쪽도 심플하게 생겼습니다. 볼륨 업/다운 그리고 충전 단자가 있습니다.
일반 micro USB타입이라서 범용적입니다.



블루투스를 켜놓고, TREKZ를 켜면 이렇게 뜬답니다.

간단하게 켜보고, 블루투스로 전화기하고 연결해보고,
꺼보는 시연 동영상입니다. ^^ 파란불 보이시죠? 빨간불도요?




이상인데요.


이걸 샀을때 정말 좋은 분들은 운동 열심히 하시는 분
 / 여러가지를 한꺼번에 해야하는 분 같습니다.


그리고 건강 헤드폰이라고 해야하나요?
내 소중한 고막도 보호할 수 있으니까요~ ^_^;
음질도 상당히 괜찮고, 마이크 성능도 괜찮습니다.
(제가 막귀라는 건 감안해주세요.)


그런데 사면 안되는 분!
음악을 듣는데, 지하철 같은데서 출퇴근하면서 이용하실려는 분!
지하철 같은데는 정말 시끄러워서 음악이 잘 안들려요. ㅠㅠ


물론 사진에는 안나와있지만, 귀마개도 동봉이 되어있습니다.
그래도 좀 모양이 구리게 됩니다.
만약 시끄러운... 예를 들어 비행기, 버스, 지하철 등등에서 음악을 들으시려는 분은
노이즈 캔슬링 되는 더 비싼 헤드폰을 추천드립니다.


사용해본지는 몇달이 다 되어가는데요.
저 같은 경우에는 정말 만족합니다.
무선이고 한번 충전하면 사용중에 모자라다는 생각은 안해봤구요.
튼튼하니까 일상 생활에서도 사용하고, 운동할때도 막(?) 다뤄도 상관이 없네요!

ㅎㅎㅎ 저는 제 주위에 있는 친구들에게 추천중이랍니다. ^_^*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PMP 자격 취득하기 #2 - PMI 가입하기

을지로/광화문/종로 맛집 - FARO GRAND(파로 그랜드)

PMP 자격 취득하기 #4 - 구체적인 시험 등록 진행 절차 (PDU신청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