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동 맛집 - 하동관 (곰탕 맛집)



안녕하세요? 한스블루 입니다. ^^

오늘은 명동에 위치한 곰탕 맛집을 소개해보겠습니다.

하동관

여기는 요즘 한창 떠들썩한 박근혜 대통령의 아버지!
박정희 대통령도 많이 찾았다는 맛집입니다.

아... 이렇게 생각하니까 그냥 괜히 갔었나... 라는 생각이 드네요.
뭐 그래도 사람은 미워해도 밥은 미워하지 말랬죠?
앗.. 아닌가요... ^^;;

흠흠... 여하간 가보시죠.
여기 홈페이지도 한번 들어가봤습니다.


여 기 홈페이지에 나오는 이미지가 거의 다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그게 무슨말이냐구요?

아.. 여기는 그냥 곰탕만 먹는데라서요... 메뉴가 다양하지 않아요. ^^

일단 대표적인 곰탕입니다.


엄청 밋밋하게 생기지 않았나요?
그냥 고기 몇점만 있구요. 멀건 국물만 있습니다.

그런데, 국물을 맛보면...

캬~!

맛 좋습니다. ^^

그리고, 여기에는 친구인 파를 빼먹을 순 없죠!

파를 넣어봅니다...

슝슝...


이렇게 넣어줍니다.

너무 많이 넣는것 아니냐구요? ^^

그렇지 않아요... 이정도는 넣어주시면...

양도 늘리는 효과가 있습니다. ㅋㅋ

맛도 있구요.. ㅎㅎ



이번에는 정말 특별한 날이었어요.

중요한 분들을 모신 자리였죠!

그래서 특!별!히!

수육도 주문했습니다.

짜잔~!


아...

역시 생긴건 별로네요...

하지만, 한점 맛을 본 우리 모두는 감동 또 감동을 했답니다.

휴우...


명품 맛 김치와 함께...

캬!

다들 꼭 한번 들러보세요! ^^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PMP 자격 취득하기 #2 - PMI 가입하기

을지로/광화문/종로 맛집 - FARO GRAND(파로 그랜드)

PMP 자격 취득하기 #4 - 구체적인 시험 등록 진행 절차 (PDU신청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