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동 맛집 - 누룩나무 (막걸리 맛집)

안녕하세요? 한스블루 입니다.

오늘은 정말 맛있는 곳을 찾았네요!
인사동에 있는 골목골목을 찾아가보면 나오는 곳입니다.

막걸리가 정말 다양하게 있는 그 곳!

한번 가보실까요? ^^






역시 인사동에 있는 곳 답게 고풍스러움이 줄줄 흐르죠?

ㅎㅎ

^^





2013년에 시작하셨나봐요...

비교적 최근에 시작한 셈인데...

그 맛들은 어떨까요?





여기에서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막걸리를 드시더라구요.

막걸리 맛집!!!

정말 다양한 종류의 막걸리...

맛있습니다. ^^






저희는 이걸 먹었습니다...

박정희 대통령이 먹었다던 술이라니...

갑자기 술이 깨네요... ㅋㅋ

술자리에서 술만큼 중요한 게 안주죠...??

안주는 사실 너무 배고파서 오자마자 먹느라 바빠서 몇장 못건짐... ㅠㅠ





부추전


부추전인데, 진짜...

부추만 있어요... (당연한건가??? ^^;;)

ㅠㅠ 이런 전은 처음 먹어봄... 감동감동...




보쌈


보쌈 고기가... 이렇게 부드러울 수가... ㅠㅠ

근데, 양도 많아요... 이건 먹다가 정신차리고 찍은 사진 입니다.. ㅎ




해물파전


이건 해물 파전.... 물론 이것도 좀 덜어먹느라...

제 앞접시에 있는 겁니다...

엄청 해물하고 파가 푸짐하쥬???




치즈떡볶이


떡볶이 입니다...

ㅠㅠ 정말 치즈가 으아...

ㅠㅠ

감동 또 감동...

안주와 막걸리....
끝장났쥬????? 그냥 고고씽 하세요... ㅎㅎ

이렇게 행복한 날을 보냈습니다.

정말 회식, 연인, 친구 간의 모임에 추천합니당... ㅎㅎ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PMP 자격 취득하기 #2 - PMI 가입하기

을지로/광화문/종로 맛집 - FARO GRAND(파로 그랜드)

PMP 자격 취득하기 #4 - 구체적인 시험 등록 진행 절차 (PDU신청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