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여행기 #10 (치앙마이) - REFRESH특집(리스트레토 카페, 망고탱고, 마사지, 야시장, 꽃시장)





한스블루 입니다. ^^

인기 블로그를 찾아보다가 발견한 카페!

전 정말 힘들었죠....
#도이수텝 은 정말... 하아...
그보다 사실 #매연 때문에... ㅠㅠ

여튼 그래서 #Refresh 를 하기 위해서 찾아간

장소의 위치는 대략 아래와 같습니다.
#구글지도평점 이 꽤 높죠?



저 지도에서 제일 왼쪽이 도이수텝입니다.
#썽태우 를 타고 제가 묶은 #99Heritage 까지 가는 도중에 이것 저것이 있습니다.
전 중간에 #Nimmana #Haeminda 에 내립니다.
여기가 요즘 #태국의 #가로수길 이라고 불리는 곳이라고 하네요. ㅎ
#니만스트리트 라고 하면 알아들을 거 같습니다.

일단 카페에 들어가서 메뉴판을 봅니다...




뭐... 여기까지야 그냥 특별할거 없어보이는데...
잘 봐도 뭐가 뭔지 모름...ㅋㅋ

가서 제일 유명하다는 #사케라토 ? #사케라또 ? 와 #아포가토 를 시켜먹습니다.
한 번 보시죠... ㅎㅎ
아포카토



사케라토


둘 다 좀 분위기 있지 않나요?
#아포카토 야... 우리나라에서도 워낙 많이들 먹으니까...
그냥 평범한 메뉴... 라고 치고...

#사케라또 라는 녀석은....
초등학교 시절 과학 실험 하던 생각이 나더군요.

맛은... 그냥 잘 모르겠어요...
사람들 평가가 엄청 많은데... ㅠㅠ
전 사실 #커피 를 잘 몰라서...

옆에 한국 아주머니들이 계시던데...
그분들은 치앙마이에 사신지 몇 년째래요....

그런데 저희가 먹는 걸 보고 너무 신기해 하심... 이런 메뉴도 있었냐며... ㅋㅋㅋㅋ
저흰 그냥 #호구관광객 이 된 느낌이었어요... ^^;;

그리곤 저흰 또 근처에 있는 #망고탱고 를 갑니다...
태국 여행은 #식도락 여행 아닌가요? ^^;

저번에도 소개해드렸던 망고탱고!
한 번 먹어봅니다. #Stickyrice 와 함께!


냠냠...
맛있어요...
#스티키라이스 도 짭쪼름하니...
맛이 좋습니다...
망고랑의 궁합도 좋구요.. ^^;;

하아.. 그리고 #태국리프레쉬 #끝판왕 은...
#마사지 인거 아시죠?

가격은 보통 우리나라 돈 몇천원~몇만원... 까지 정말 다양한 가격대이니
잘 알아보고 가세요...

저희는 역시나 #태국가로수길 에 있는 마사지 샵에 들어갔습니다.
가격은 그냥 보통인거 같네요... ^^;






시설도 보통... 마사지도 보통...
카드가 안되었던 것 같아요...
현금 박치기...

여기는 마사지를 마치고 마사지사가 바로 퇴근하더라구요...
뭔가 #마사지알바 같은 느낌이었습니다... ^^;;

뭐 이러니까... 하루가 다 갔네요...
어느덧 저녁...

이제 저녁을 먹어봅니다.






숙소 근처에 있는 #THEOLDCITYINN 이라는 곳이었습니다.
맛있네요.
태국의 맛... 정말 무난합니다. 가격도 보통....
저라면 나중에 또 치앙마이에 와도 #올드시티인 을... 찾을 거 같습니다. ^^

그리고 마지막....
두구두구두구....

#치앙마이야시장#태국꽃시장 을 가봅니다....
한국에서도 안가는 #꽃시장 을... !!!

ㅎㅎㅎ

역시나 #쏭테우 를 타고 갑니다.

먼저... #야시장 부터...





#NIGHTBAZAAR 라고 써있죠?
음... 근데 사실 비싸고.. 불친절하고 하더라구요.
특히 야시장 안에 있는 상점들이 더....
뭐가 배짱인지... 잘 깎아주지도 않고, 깎을꺼면 사지마... 라는 식... ㅠㅠ

그래서 맘 상해서 꽃시장을 갑니다.
여기도 좀 #바가지 가 있는 거 같긴 한데... 잘 시세를 몰라서... ^^;
여기는 그냥 구경 잘 하고 왔어요... ㅎㅎ




하아...

이제 밤이 되어 피곤하네요...

이제 숙소로... 나의 #99헤리티지 호텔로...
이번엔 #툭툭이 를 타고 가봅니다.




굿나잇!!! ^^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PMP 자격 취득하기 #2 - PMI 가입하기

을지로/광화문/종로 맛집 - FARO GRAND(파로 그랜드)

PMP 자격 취득하기 #4 - 구체적인 시험 등록 진행 절차 (PDU신청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