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포/공덕/애오개 맛집 - 역전회관

역전회관
주소: 서울특별시 마포구 염리동 토정로37길 47
연락처: 02-703-0019
영업시간: 오전 11:00~오후 10:00



안녕하세요? 한스블루 입니다.

오늘은 불금이네요.

그래서 또!

맛있는게 땡겼습니다.
그런데 뭘 먹을까... 하다가...

미슐랭 가이드에도 선정되었다는 아저씨 입맛 저격수!
바싹 불고기를 먹으러 길을 떠났습니다.

역전회관은 옛날에 역전식당이라는 이름으로 시작한 어마무시한 맛집입니다.
서울시에서 보존해야할 맛집이라는 칭호도 얻고,
미슐랭 가이드에서도 주목한 맛집이죠.

한번 가볼까요?




최근에 Renovation을 해서 건물이 으리으리합니다.
주택가에 있는 맛집인데, 발렛도 해주고, 편합니다. ㅎㅎ





벽에 역사를 알 수 있는 사진들이 많이 걸려있습니다.
모던과 엔티크의 조화라고 할까요? ^^





메뉴를 한번 볼까요?
:)






메뉴가 이것들 말고도 엄청 많습니다...

이 중에서 삼합하고 바싹 불고기를 시켰네요...
엄청 빨리 나옵니다.
패스트 푸드 같아요... @.@;;;









엄청 맛있습니다.

애기 입맛이라면 더 잘 맞으실꺼에요... ^^;
특히 바싹 불고기!
그 말인 즉슨 아이들도 많이 좋아할만하다는 것이죠!




대동강 맥주도 팝니다....
7,000원...








미슐랭 로고 보이시나요? ^^
엄청 대단하지용???

블루리본에도 나온 곳입니다. (블루리본 : 한국의 맛집 선정)

이렇게 금요일도 배부르게 지나가네요... ^^

행복한 주말 되세요!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PMP 자격 취득하기 #2 - PMI 가입하기

을지로/광화문/종로 맛집 - FARO GRAND(파로 그랜드)

PMP 자격 취득하기 #4 - 구체적인 시험 등록 진행 절차 (PDU신청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