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com Bamboo Folio (A5 Size) 간단 사용기 #2


일전에 #밤부 #폴리오 에 대해서 사용기를 간단히 올렸었는데요.
몇일 전에 새로운 버전이 나온 것 같네요.
#inkspace 의 2.0 버전입니다.





저도 사실 다른 분들의 사용기를 보고, pairing에 문제가 있는 것을 경험했었는데,
이번에 upgrade된 이후에는 그런 문제가 없어졌습니다.

아마 #pairing #문제점 을 잡기 위한 upgrade였던거 같습니다.

저도 쓰자마자 다음날 #페어링 에 문제가 있어서
#와콤 #서비스센터 에 전화해서 물어보니, 별 대답을 못하시더라구요.

그런데, 저는 더 나아가 #inktotext 라는 기능에 문제가 있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우리가 보통 얘기하는 #OCR 기능인데, 스캔된 문서에 있는 내용을 #텍스트 로 변환해 줍니다.

그런데, 어떤때는 정말 완벽하게(?) 작동하는 듯 한데, 어떤때는 반응이 없습니다.




이렇게 사용 언어를 한국어로 설정을 해주시고...





여기에서 가장 위에 있는 #잉크투텍스트 기능을 누르면, 원래는 짜잔! 하고 변환이 되어야 합니다.

그런데... 이런 화면만 나오는 군요...

ㅠㅠ





한 없이 돌아갑니다....

끝도 없이...

껐다 켜서 해봐도 안됩니다...

아.. 정말 #와콤서버 가 불안한 것 같습니다.

어제는 됐었는데....

하루걸러서 또 안되네요...

그리고 이게 #잉크스페이스 만 업그레이드 된 것 같습니다.
#WILL 파일 포맷으로 또다른 앱인 #BAMBOOPAPER 에서 열려고 하니까
호환이 안된다고 나옵니다.

#와콤엔지니어 들이 엄청 사고 수습에 급급한 것 같습니다. ㅠㅠ

좀 더 기다려볼께요...

좋은 소식 있으면 공유하겠습니다.

사실 분들은 일단 #홀드 하시길... ㅠ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PMP 자격 취득하기 #2 - PMI 가입하기

을지로/광화문/종로 맛집 - FARO GRAND(파로 그랜드)

PMP 자격 취득하기 #4 - 구체적인 시험 등록 진행 절차 (PDU신청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