을지로/광화문/종로 맛집 - FARO GRAND(파로 그랜드)

안녕하세요? 한스블루 입니다.

오늘은 제가 좀 특별한 날이라서 기분 좀 내고 왔습니다! ^^
원래 좀 특별한 날에는 하늘 보면서 밥 먹는거 아닌가요? ㅎㅎ

그래서 스카이 뷰가 좋은 레스토랑이 어딘지 좀 알아보니, 을지로 미래에셋 센터원 건물 꼭대기에 일식집이 있더라구요. 그 이름하여...

FARO GRAND (파로 그랜드)

미래에셋 센터원이야 요즘 매우 핫한 신식 건물이니 찾기 어렵지 않았습니다.


자... 이제 잘 찾아왔으면, 한번 올라가 봐야겠죠?
슬슬 가보시죠???

미래에셋 센터원



문득 든 생각인데, 미래에셋 센터원... 센터원이라...
참 멋있는 이름 같네요. ㅋㅋ

센터원 서관 36층입니다.
1층 로비에 가면 이렇게 안내가 되어있습니다.

파로 그랜드


엘레베이터가 별도로 있어요...
3층에는 Wellness라는 fitness club이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은 여기 내리더라구요.
그리곤 바로 36층으로 올라갑니다.

파로 그랜드


점심때도 뭐이것저것 많네요.
저녁때와 비교하면 정말 저렴합니다....
(허걱... 저녁때는 얼마나 비싸다는걸까???)


파로 그랜드 전용 엘레베이터


이제 본격적으로 올라갑니다!!

...

..

.

짜잔!



파로 그랜드 내부


여기가 내부입니다.
엘레베이터에서 내리니 반갑게 인사해주시네요.
참고로 여기는 워커힐에서 하는데라고 합니다.
SK 네트웍스라고 써있네요. (카드 영수증에... ^^;;)

코트도 받아주시고... 정말 친절...

그리고 예약을 미리해서인지 구석의 정말 조용하고 멋진 자리로 안내해주셨습니다.

여기서 본 바깥 전경을 볼까요...??


파로 그랜드에서의 전경


어떠신가유?

한번 더 볼까요?


파로 그랜드에서의 전경



멋지죠?

하아... 사진으로는 담을 수 없는 모습입니다.
해가 뉘엿뉘엿 지면서 변해가는 서울 중심부의 모습이란...

한번쯤 꼭 직접 보세요! ^^


일단, 밥을 먹으러 온 것이니, 한번 주문을 넣어볼까요?

...

..

.

허걱.

메뉴판


엄청 비쌉니다.

이럴줄 몰랐어요.

그래서 저는 몇 페이지를 더 넘겼습니다.


메뉴판


하아...

아까 제가 말했죠.

저녁이 좀 비싸다고...

여기 요 메뉴들이 젤 싼 세트입니다.

그래서 결국 이거 시켰어요.

초밥 정식. ㅠㅠ

그래서 음식이 줄줄 나옵니다....

먹으면서 후회가 줄어들었어요. ^^


에피타이저


약간 단 맛이 있어서 입을 상쾌하게 하게 하면서 부드럽게 자극을 줍니다.

그리곤 조금 있다가 본격적인 세트가 들어옵니다.


초밥정식 @파로 그랜드


우와....

두가지에 대해서 놀랐습니다.
1) 양은 좀 적다.
2) 맛있게 생겼다.

그런데, 먹어보니 정말 맛있네요. ㅠㅠ
우동도 엄청 쫄깃하고, 국물도 맛있고...
초밥은 밥보다 고기가 더 큽니다.
맛있네요. 고급져요... ㅠㅠ
간만에 고급진 음식을 먹으니 배가 놀랍니다.
하아... 미안하다 위 & 장....
앞으로는 종종 먹어줄께...

^^


초밥정식...


완전 폭풍 흡입했습니다.
하아...

먹고나니까 후식으로 녹차 아이스크림이 나옵니다.
엄청 딱딱하게 냉동이 잘되어있네요.
숫가락이 안들어가요...

그런데 입에 넣으니 녹습니다.
아이스크림이니 당연히 녹겠죠? ^^;;

먹느라 정신 없어서 사진은 없네요. ㅎㅎㅎ

하... 정말 멋진 야경, 좋은 음식이 생각날 때 꼭 들러보세요!

그럼 이만... ^^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PMP 자격 취득하기 #2 - PMI 가입하기

PMP 자격 취득하기 #4 - 구체적인 시험 등록 진행 절차 (PDU신청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