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Rolly Keyboard 2 (KBB-710) 개봉기

안녕하세요. 한스블루 입니다.

요즘 계속 삽니다.
엊그제, 어제 그리고 오늘... 마치 소설 제목 같네요.
계속 사고 있는데, 무슨 바람이 들었는지 모르겠습니다. ^^;;

오늘은 LG Rolly keyboard 2입니다.
몇년전에 첫 모델이 나왔을때 정말 신기하게 생겼다! 
아이디어 좋다! 정도로만 생각했었는데,
요즘 하두 핸드폰으로 뭔가를 많이 치다보니까 블루투스 키보드가 생각이 나더군요.

게다가 2까지 나왔다는 이야기를 듣고!!!
그만!!!
^^;
혼날거 같습니다.


각설하고, 한번 열어보겠습니다.


개봉 전 롤리 키보드


오각형으로 생겼습니다.
롤리 키보드 1하고 헷갈리는 분들이 계신데... (사실 제가 그랬습니다.;;;)
1은 사각형이고 2는 오각형입니다. :)


한꺼풀 벗은 롤리롤리 롤리팝


보통의 IT기기처럼 흰색 케이스를 그냥 쓰윽 밀어버리면, 이렇게 나옵니다.
자꾸 의도치 않게 벗기는 일이 많네요 요즘... ;;;


본체!


아, 이게 정말 놀랐습니다.
고급스럽네요.
겉이 약간 우둘투둘합니다. 어떤 느낌인지 아시져?
저기 보이는 깃발(?)은 펼치기 쉽게 하기 위한 용도입니다. 나름 디자인적인 감각이 있는 것으로 판단됨. 킁;


펼쳐지고 있는 키보드


새거라서 그런지 중간에 하얀 포장지로 덮여 있습니다.
마치 명품 가방을 사면 하얀 포장지로 싸여있듯이...
(제가 명품 가방같은건 사본적 없다는 건 함정.)


다 펴진 키보드


다 펴졌습니다.
이쁘네요.
앗!
더 펴질게 있다구요?

진짜 완전히 펴진 키보드


보이시나요?
날개가 펴졌습니다.
요기 날개에 핸드폰을 올려놓고 쓸 수 있습니다.
제가 갤럭시 edge를 쓰는데,
케이스 때문에 그냥은 안꼽히고, 가로로 뉘우면, edge에 잘 걸려서 고정됩니다.
물론, 케이스를 벗기면 어느 전화기나 잘 꼽힙니다.


어떠신가요?
저는 개인적으로 키보드를 많이 치는 키보더인지라, 키보드에 관심이 많습니다.
롤리 키보드는 물론 기계식, 접점식 등의 고급화된 키보드에 비하면 
키감이 조금 아쉬운 면이 있긴 합니다만, 
휴대성을 감안했을때 매우 훌륭한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LG전자 정말 물건 잘 만드는군요!
이런 톡톡 아이디어가 계속 제품 개발로 이어졌으면 좋겠네요. ^^

잘써볼께요~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PMP 자격 취득하기 #2 - PMI 가입하기

을지로/광화문/종로 맛집 - FARO GRAND(파로 그랜드)

PMP 자격 취득하기 #4 - 구체적인 시험 등록 진행 절차 (PDU신청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