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집 맛집 - 르빵(명동성당)

안녕하세요? 한스블루입니다.


#빵집맛집 을 한번 다녀왔습니다.

#명동 에 있는 #명동성당 에 가시면... 지하1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사람들이 줄서서 먹는다는...

모르는 사람 빼고 다 안다는 그 #유명한빵집


한번 보실까요? ^^



요렇게 생겼습니다.

고급지게 생겼쥬???


그런데...


앗...





여기서 제일 유명한게 #밤식빵 인데...

벌써 품절이네요... 아침에 왔는데도....


평소에도 워낙 유명해서 구매하는 갯수를 통제하는 #잇아이템 이었는데... ㅠㅠ


여튼 들어가볼까요...? ㅠㅠ






이렇게 양쪽에 빵들이 진열되어있습니다.

무슨 창고에 상품 놓여있는 마냥 무지막지하게 쌓여있는데...


쌓이자마자 사람들이 다 낼름낼름 가져간다는...;; 이미 많이 팔렸어요.. ㅠㅠ







전 이렇게 맛있는 빵들을 담습니다.

맛있게 생겼나요?


여기 빵들은 #유기농 재료를 사용해서 건강에도 좋을 거 같습니다. ㅎㅎ


이런건 엄마들이 더 잘아시겠쥬??




앞에는 이렇게 사람들이 계산을 하려고 줄서있습니다.


안쪽에는 정말 많은 분들이 빵을 만들고 계세요!!


다른 곳도 좀 둘러볼께요...







아까 말씀드린 #밤식빵 에 이어서... 또 유명한 건... #딸기생크림케익 입니다...

엄청 먹음직스럽게 생겼쥬???


나중에 특별한 날일때 한번 사봐야겠어요... :)


그러고 보니 아까 #딸기생크림 케익 안내문이 앞에 있었네요...



ㅎㅎㅎㅎ

정말 맛있는 #빵맛집 이었습니다...


다들 한번씩 와보세요... ^^


그럼 이만...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PMP 자격 취득하기 #2 - PMI 가입하기

을지로/광화문/종로 맛집 - FARO GRAND(파로 그랜드)

PMP 자격 취득하기 #4 - 구체적인 시험 등록 진행 절차 (PDU신청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