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여행기 #3 (방콕) - 방콕 왕궁, 망고탱고, 아시안티크의 비밀






한스블루 입니다.

해외여행갈때...
수도를 가게 되면, 그 나라의 역사를 알 수 있는 곳이 있죠.

사원, 박물관, 등등...

그래서 왕궁을 가봤네요.


태국 왕궁


더운날에도 땀을 삐질삐질 흘리면서...
크루즈... (구린배도 크루즈에 포함되나요? @.@;)를 타고...
도착했습니다...

태국 국왕께서 서거하신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사람들이 검은 옷을 입고 그 분을 기리고 있었습니다.
매우 존경 받는 왕으로 유명하죠... 태국 국왕은...
태국 친구에게 물어보니, 정치에는 간섭을 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그냥... 그렇다구요...


태국 왕궁


어떠신가요?
정말 멋집니다.
황금으로 도배되어있는 왕궁...
위압감을 줍니다.
정말 좋았습니다.
그런데, 중국 사람들이 꽤 많네요.
복잡합니다.
하아... 힘드네요.

그래도 볼만한 가치가 있는 곳입니다.
못가보신 분은 꼭 가보세요!!!


이정도는 되어야 황금칠을 했다고 할 수 있죠!


왕궁 내부


멋있죠?
사진으로 담을 수가 없습니다.
직접 봐야해유~!

이제 다 보고 나갑니다....
나가는데도 황금빛 왕궁 탑이 보이네요!

안녕! 태국 왕궁!


제가 간 날은 무슨 행사를 해서인지,
차량 출입이 통제되더군요.

그래서 결국 걸어서 카오산 로드까지...
엄청 힘들었습니다.
겨울인데... 우리나라 여름만큼 덥습니다... 헥헥...

이럴때 뭐라도 먹어야 겠네요...
태국에 있는 망고 브랜드!...
망고탱고
망고 한사발 하고 가시지예~~~~~~


망고 세트


망고 체인점인데,
엄청 많은 종류를 파네요.
그 중에서 그냥 많이 먹는거, 혹은 기본적인 유명 메뉴를 먹습니다.

맛이...
성공이네요.

더위에 쓰러질 뻔한 저에게 에너지를!!!!

우리나라에서는 별로 몰랐는데... 
(그게 ... 망고가 비싸고 귀해서... ㅠㅠ)

태국은 싸니까 먹을만 합니다.
맛도 있구요! :)

그리고 마지막 코스...
아시안티크
태국은 야시장이 유명하죠?
그런데, 야시장은 또 ... 더럽습니다.
바가지도 장난 아닙니다.
불친절하기 까지 하죠.
그러면 어딜 가야하느냐?
새로운 핫플레이스!!!
아시안 티크!!!

밤에 가봤는데, 짜오프라야 강가에 있고, 시내에서 약간 남쪽에 있습니다.
음... 약간 가격이 있긴 한데, 깨끗하고, 고급스럽습니다.
만약에 방콕에 잠깐 하루만 스탑오버를 해야한다면, 여기를 추천합니다!

한번 분위기 좀 보실까요?

아시안티크



런던아이...??? 아시안티크아이...??


이런 회전 관람차도 있네요.
전체적으로 활기차고, 화려한 곳입니다.
꼭 와보세요!!

이제 저는 방콕에서의 여행을 일단락하고, 치앙라이로 갑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PMP 자격 취득하기 #2 - PMI 가입하기

을지로/광화문/종로 맛집 - FARO GRAND(파로 그랜드)

PMP 자격 취득하기 #4 - 구체적인 시험 등록 진행 절차 (PDU신청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