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화문 맛집 - 미진 냉모밀

안녕하세요? 한스블루 입니다.

오늘은 날씨가 많이 풀렸네요.
봄내음이 살짝 난다고 나 할까요?

그래서인지 #냉모밀 이 생각나서 #맛집 을 검색했습니다. 냉모밀 하면 #미진 이라고 하네요. #광화문 에 위치한 역사를 간직한 맛집 미진!

이 곳은 냉모밀 뿐 아니라 다른 메뉴들도 상당히 많습니다. 그리고 맛도 다 좋구요!
한번 구경해볼까요?





요건 메뉴판입니다.
유명하다는 냉모밀 외에 메뉴가 참 많죠잉???

저흰 #냉모밀#메밀전병 #차돌된장찌개 를 시켰네요...

짜잔~~







하아....

정말 #미진메밀전병 은 맛있어요...
#된장찌개 는 오늘 첨 먹어봤는데 맛있었구요...
옆 테이블에 있는 할아버지들께서는 고기를 구워먹고 계시더군요... ㅎㅎㅎ

드디어 #시그니쳐 메뉴....
등장!!!






어떤가요...?

푸짐하쥬???

후루룩 먹어봅니다...





말이 필요 없습니다...

그냥 봄, 여름이 온 것 같은 맛입니다.
잃어버렸던 입맛을 되찾은 느낌이에요!!!



먹고 나온지 얼마되지 않았는데 또 생각나네요...

올해에는 #광화문미진 을 자주 가야겠어요... ^^

그럼 이만... 총총... ^_^**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PMP 자격 취득하기 #2 - PMI 가입하기

을지로/광화문/종로 맛집 - FARO GRAND(파로 그랜드)

PMP 자격 취득하기 #4 - 구체적인 시험 등록 진행 절차 (PDU신청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