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포 맛집 - 화로연각

안녕하세요? 한스블루입니다.

요즘 여러가지 개인적인 일이 있어서 좀 바빴네요.

^^

요즘 봄입니다.

봄이라서 기분도 싱숭생숭하고...
그래서 나들이 겸 밖에 나갔네요.

그래서 오늘은 맛있는 점심...

바로 불고기!! 입니다.

그래서 조용한 한정식 집인 화로연각에 갔네요.

마포 근처에 오신 분이라면 잘 알 수 있는 곳입니다.
간판이 엄청 크게 붙어 있거든요... ^^

한번 들어가 보실까요?


완전히 한옥 분위기 나죠?

서울 한복판에 이렇게 한옥삘의 장소가 있다는 것이 신기할 정도입니다.



두둥...

벚꽃이 진지 조금 됐는데도 여기에는 아직까지도 봄을 느낄 수 있습니다. ^^



화로연각... 입니다.

멋있죠?

안에는 더 멋있습니다.



정말 신비로울 정도로 분위기가 좋습니다.

멋있죠?

그런데...

음식은 맛있습니다.

멋있는데, 맛있다.

와...

완전 아재 개그...

^_^

이제 자리에 앉아서 얌얌 합니다.



실내 인테리어도 고풍스럽습니다.

일동 착석!




뭐 이건 요즘 보통 다들 하니까..? ㅎㅎ

깔끔합니다.

메뉴는 많긴 한데, 그냥 불고기를 시켰습니다.

찬이 나옵니다...




뭐 화려하진 않지만 깔끔합니다.

맛도 건강한 맛입니다. ^^

그리고 대망의 불고기가 나옵니다.

학학...





정말 먹음직스럽지 않나요?

뒤에 보이는 여분의 불고기까지!

양도 푸짐합니다. ㅎㅎ

정말 봄날에 맛있게 먹었습니다. ^^



깔끔하게 차로 마무우리~~

하아...

정말 간만에 맛있는 불고기를 서울 한복판에서 먹었네요.

다들 꼭 가보세요~ ^^

추천 팍팍!!!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PMP 자격 취득하기 #2 - PMI 가입하기

PMP 자격 취득하기 #4 - 구체적인 시험 등록 진행 절차 (PDU신청 포함)

을지로/광화문/종로 맛집 - FARO GRAND(파로 그랜드)